베리타스, J2EE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부문 선두 업체로 선정

2005-04-28 09:21
서울--(뉴스와이어)--유틸리티 컴퓨팅을 구현 하기위한 최적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업계 선두 기업인 베리타스 소프트웨어(www.veritas.com/kr )는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자사가 J2EE 애플리케이션 서버 관리 부문 ‘선두(Leader)’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베리타스가 독보적인 업무 수행 능력과 시장에 비전을 제시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으며, 시장에서 지배적인 영향력이 있다고 지적하고 향후 이러한 업계 리더십을 지속할만한 역동적인 경쟁력을 갖췄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비전의 완성도, 구축 능력, 시장에서의 영향력 등을 기준으로 세부 항목 평가를 통해 베리타스를 선두 업체로 선정했다. 또한, 가트너는 선두 기업은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영향력 측면에서 뛰어난 업체를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가트너는 베리타스가 확장성이 뛰어난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J2EE 애플리케이션 관련 고객의 증가하는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줄 전략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2004년 11월 VERITAS i3 7.0 버전과 함께 출시된 VERITAS i3 for J2EE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자동으로 찾아내고 해결을 위한 조언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의 취약 부분을 찾아내고 재시작없이 자동적으로 해결해 준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의 윤문석 사장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증가로 J2EE 기반 솔루션이 크게 확대되고 있으며,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의 병목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라며 “VERITAS i3 for J2EE는 J2EE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고, 베리타스는 앞으로 이 시장에서 빠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eritas.com/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