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0 봄맞이 마이바흐 무상 점검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마이바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4월 5일(월)부터 15일(목)까지 2개 지정 공식 서비스 센터(서초, 용답)에서 ‘2010 봄맞이 마이바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마이바흐 무상 점검 서비스는 국내에서는 2007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독일에서 마이바흐만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Maybach Service Expert)가 직접 방한하여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마이바흐 소유 고객들은 일반적인 차량 점검을 비롯해 마이바흐 서비스 엑스퍼트의 차별화된 일대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최고급 명차의 대명사인 마이바흐(Maybach)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설립자인 고틀리프 다임러사의 기술책임자로서 당대 최고의 명성을 떨쳤던 빌헬름 마이바흐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 빌헬름 마이바흐의 아들 칼 마이바흐는 자체 개발한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급 승용차를 만들었으나 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며 마이바흐는 1941년 그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다. 2002년 새롭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승용차 브랜드로 화려하게 부활한 마이바흐는 고객의 개별 주문에 따라 뛰어난 전문가들에 의해 제작되며 소유자 각자의 개성을 반영해 완성되어 똑같은 마이바흐는 한 대도 없다. 국내에는 2004년 6월 최초 소개되었고 2009년 까지 마이바흐 62 S와 마이바흐 57 S모델을 판매해 왔으며, 2010년 1월부터는 마이바흐 62 Zeppelin 모델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rcedes-benz.co.kr

연락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홍보 담당 최윤선 과장, 임미랑
2112-2504, 2112-2563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은정
734-29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