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제1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 운송사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 DHL은 오는 4월 8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1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IWFFIS2010: International Women’s’ Film Festival In Seoul)의 공식 운송사로 선정되었다고 31일 발표했다.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공식 운송사로 활동해 온 DHL코리아는 최고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최첨단 모니터링 시스템은 물론 그 동안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이번 영화제에서 상영될 27개국 101편의 영화 필름 및 관련 제반 물품들을 안전하게 배송할 예정이다.

DHL코리아는 이번 공식 운송사 선정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스태프와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티셔츠를 제공했으며, DHL 고객 100여명은 물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일반 고객들도 영화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2010년 4월 4일까지 DHL 블로그(http://blog.naver.com/dhl_story) 및 DHL 미투데이(http://me2day.net/dhl_story)를 방문해 DHL과 여성영화제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으며, DHL코리아는 정답을 맞춘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영화제 티켓을(1인 2매)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5일 DHL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DHL코리아 크리스 캘런 대표이사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서 DHL의 간소화된 서비스와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통해 지역 문화활동을 성공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지난 10년 동안과 마찬가지로 올해 역시 계속해서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선택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고 밝혔다.

DHL코리아는 올해 4월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시작으로 전주국제영화제, 서울환경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국내 주요 영화제들을 후원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dhl.co.kr

연락처

디에이치엘코리아
주채은 대리
02-710-8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