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임직원 참여하는 다채로운 창립행사 가져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10-03-31 10:12
서울--(뉴스와이어)--창립기념사 등 딱딱하고 의례적인 행사 위주로 진행되던 기업들의 창립기념일 행사가 최근 임직원과 함께 하는 참여형 행사로 변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삼성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최도석)도 창립 22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창립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삼성카드가 중구 태평로로 본사를 이전한 후 가진 첫 창립기념행사로 ▲임직원 부모님 효도여행이벤트 ▲문화공연 자선행사 ▲전속모델 사인회 등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이벤트들이 마련되어서 의미를 더하였다.

삼성카드는 ‘가족들에게는 자부심을, 사우들에게는 애사심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들의 신청사연을 추첨하여 임직원 부모님 효도여행을 보내 주는 ‘아주 특별한 효도여행’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200여 건 이상의 사연이 사전에 접수되는 등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도를 보인 이번 행사는 공개추첨행사를 통하여 총 22명의 사연이 최종 선정되었다.

특히, 이 날 지난 6 년간 맞벌이 부부인 자녀를 위하여 매일같이 서울과 과천을 오가며 아이를 돌봐 주시고 계신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 임직원의 사연이 소개되면서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의 눈시울을 붉히기도 하였다.

한편, 삼성카드는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문화공연을 열고, 그 수익금을 소외아동을 위해 사용하는 ‘삼성카드와 함께 하는 행복초대석’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문화공연 자선행사에서 판매된 공연티켓금액은 회사가 동일한 액수만큼 기부를 더하는 매칭그랜트 기부방식을 통해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피아니스트를 꿈꾸고 있는 희망이(가명, 8세)에게 전달되게 된다.

또한 창립기념식 후 삼성카드 임직원들이 직접 삼성카드 자원봉사활동 봉사처 21곳과 본사 인근 남대문 쪽방촌 500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이웃 사랑을 직접 실천하기도 하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창립기념식은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즐거움을 서로 공유하는 자리였다”며 “이번 행사처럼 임직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보다 창의적이고 가치있는 본연의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신바람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한대식 주임
02-2172-77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