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봄 철 사진장비 종합이벤트 진행

- 시그마 DP2S 카메라 예약판매(4/1~4/15)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봄철을 맞아 카메라 렌즈, 가방, 삼각대, 잉크젯페이퍼, 예약판매 등 사진활동을 위한 대형 고객 종합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개의 아이폰과 첫 달 기본료를 경품으로 지원하는 새봄맞이 행복한 시그마 렌즈 기획전이 봄날 촬영에 좋은 렌즈 15종을 내세워 진행되고 있다. 또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맨프로토, GITZ 등 삼각대, 가방, 사진장비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구입하고, 응모하면 234명을 추첨해 넷북, 윈도우7소프트웨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요즈음 카메라와 렌즈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SIGMA에서 카메라 차기 모델 3종을 발표하였고 이중에 하이엔드 카메라 DP2S가 한정수량 예약판매에 들어간다. 기간은 4월1일부터 4월15일까지로 기간 중 예약고객은 Manfrotto 209.482 TABLE TOP TRIPOD 를 제공받는다. 에누리닷컴과 제휴하여 진행하는 카메라DP시리즈 체험단도 현재 모집 중에 있다.

최신렌즈 시그마 50-500렌즈 예약판매도 4.5~4.12까지 진행된다. 예약고객은 UV95mm필터를 제공받는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장망원렌즈 kit를 구입하면 가격할인행사도 병행한다.(구성품: 시그마 50-500렌즈+맨프로토055XV TRIPOD+701HDV헤드)

세기피앤씨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충무로, 종로 와룡동)을 방문해 어느 상품이든 구입만 하면 포토스쿨 수첩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 중 고객카드를 작성한 14명을 추첨하여 렌즈 등 고급 브랜드 사진장비를 제공한다. 이 행사 또한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잉크젯페이퍼의 일류브랜드 일포드에서는 사진공모전이 진행되고 있다. 공모 주제는 자유이며 일포드 잉크젯페이퍼로 출력한 사진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5월 31일까지 공모할 수 있으며 총 8명의 수상자를 가려 경품을 제공한다.

세기피앤씨의 사회환원사업이면서 사진교육 욕구를 채워주는 포토스쿨 특강도 빼 놓을 수 없다. 4월 정기 강좌 이외 이상엽 작가가 진행하는 ‘사진 명장 따라하기’ 강좌가 있다. 이 강의는 사진의 폭을 넓히고 자신의 색깔을 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해 본다는 취지다.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aek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