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투어, 일본니가타 온천여행 공짜 이벤트 실시

- 마이투어 회원가입, 댓글 남기면 일본 니기타 공짜 온천여행 행운

2010-03-31 17:08
서울--(뉴스와이어)--개별자유여행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는 3월 22일부터 4월 9일까지 3주간 마이투어 홈페이지(www.mytour.co.kr)를 통해 일본니가타 온천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의 응모방법은 마이투어 홈페이지에 니가타에 꼭 가야하는 이유와 니가타 자유여행 계획을 작성하면 되며, 작성된 내용의 심사결과에 따라 당첨자가 선정된다.

당첨자는 4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당첨자 중 1등으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5월 13일부터 5월 16일 3박 4일간의 니가타 온천여행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여행지역은 니가타와 유자와를 포함하며, 왕복항공권과 노천온천시설을 갖춘 호텔, 교통편 등이 제공된다. 기타 추가로 선정된 37명의 당첨자에게는 더페이스샵 화이트트리 및 영화예매권도 증정될 예정이다.

일본 니카타는 소설 설국의 무대가 되었던 곳으로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잘 알려져있으며, 일본 최대규모의 나에바 스키리조트와 온천 휴양지로도 유명하다.

제이벤투스마이투어 개요
(주)제이벤투스마이투어는 여행과 IT KNOWHOW를 가진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주)제이벤투스의 마이투어는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하게 수행하고, 양질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자, 현지의 우수한 전문 여행사(랜드사)를 개발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직접 원하는 상품만을 묶음상품과 단품 상품으로 구성된 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투어: http://www.mytour.co.kr/Help/EventView.aspx?ENum=3...

웹사이트: http://www.my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