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중견기업 3개사에 직원파견

뉴스 제공
KOTRA
2010-04-01 06:00
서울--(뉴스와이어)--KOTRA가 직원 파견을 통한 중견기업 글로벌화에 나선다. KOTRA 직원이 파견되는 회사는 한성엘컴텍(LED, 휴대폰 카메라 제조), 유니슨(풍력발전기 제조), 메타바이오메드(치과용 의료기기 제조) 등 3개사로 각각 일본-중동지역, 프로젝트 시장진출, 중국지역 분야의 전문 직원이 파견된다. 이들의 파견기간은 1년이며 해당 기업에 근무하면서 해외시장개척을 위한 심층조사는 물론 각종 마케팅 활동 업무를 지원한다.

한편 KOTRA는 31일 이들 3개사와 직원파견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직원파견은 KOTRA가 중소기업의 글로벌화를 위해 추진하는 “중소·중견기업의 글로벌기업 육성사업 협약”의 일환으로 시범적으로 실시하는 것이며 성과가 좋을 경우 확대 추진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환익 KOTRA사장, 윤봉수 중견기업연합회장, 참가기업 대표가 참석했다.

KOTRA 개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무역 진흥과 국내외 기업 간 투자 및 산업·기술 협력 지원을 통해 국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설립된 정부 투자 기관이다. 대한무역진흥공사법에 따라 정부가 전액 출자한 비영리 무역진흥기관으로, 1962년 6월 대한무역진흥공사로 출범했다. 2001년 10월 1일 현재 명칭인 KOTRA로 변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tra.or.kr

연락처

KOTRA 브랜드사업팀
김상묵 팀장
02-3460-72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