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시설관리공단, 묘목 나눠주기 및 나무심기 체험행사 개최
이번에 나눠줄 묘목은 공단이 관리하는 문화공원과 울산역광장 내 큰 소나무 밑에서 자라던 작은 소나무 1000그루이며, 1인당 3그루까지 선착순 무료로 나눠 줄 예정이다.
또한 소나무를 식재할 마땅한 공간이 없는 시민들을 위해서 나눠받은 소나무는 녹지 전문가들의 지도아래 울산대공원에 직접 심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를 준비한 공단 관계자는 좁은 공간에서 생육하던 소나무들을 시민들에게 나눠줌으로써 나무에게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나무심기의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나무와 함께 커 나갈 아이들이 보다 더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울산시설관리공단 공원관리단 (267-8743 또는 271-8818, 담당자 엄현섭)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시설관리공단
052-290-73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