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순간을 위한 완벽한 웨딩 샴페인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1998’ 런칭”

- 유럽 귀족과 상류층 결혼식에 등장, 아낌 없는 찬사 속에 최고의 품질 인정

서울--(뉴스와이어)--일생에 단 한번뿐인 가장 소중한 순간인 웨딩, 그 특별한 로맨틱 함으로 가득차 있는 기쁨의 순간에 함께하는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1998(Dom Pérignon Rosé Vintage 1998)은 럭셔리의 절정을 보여주며 완벽한 선택으로 다가온다.

높은 명성과 귀중한 가치를 자랑하는 돔 페리뇽은 사랑하는 이들이 영원의 순간을 약속하는 축복에 자리에 품격과 품위를 더해주는 고급스런 웨딩 샴페인으로 유명하다. 특히 럭셔리한 샴페인글라스 안에서 빛나는 핑크빛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1998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신부의 설렘과 수줍은 마음을 비춰내는 듯 하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늘 최고의 자리에서 함께해온 돔 페리뇽은 1981년 찰스 황세자와 다이애나의 결혼식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디바 머라이어 캐리와 닉 캐논의 결혼식과 비욘세 놀스와 제이 지의 결혼식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헐리우드 스타와 명사들의 특별한 순간을 빛내주는 웨딩 샴페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최고의 가치를 담아 내기 위해 고요한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고 태어난 돔 페리뇽은 모든 이의 기쁨을 함께하며, 일상의 순간에도 특별한 의미를 더해주는 신비한 마법과도 같은 샴페인이다. 이는 사랑의 결실을 이루는 예비 부부에게 변하지 않는 사랑과 행복을 지켜주는 인내와 기다림을 선물할 것이다.

소비자 가격: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1998 (750ml) 60만원 대 / 소비자 문의:돔 페리뇽(02-6424-1000)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1998(Dom Pérignon Rosé Vintage 1998) 소개>
진귀함과 완벽함을 지닌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의 새로운 면모를 드러낼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1998은 밝은 오렌지 빛이 감도는 브론즈 핑크 컬러를 띠고 있다. 처음에 플로럴 계열의 향이 바로 느껴지며 추수와 우디 향료의 향을 머금은 오렌지 껍질과 말린 과일 향이 이어진다. 놀라울 정도로 균형 잡힌 구조감과 풍부한 질감을 지니고 있으며 따뜻함을 불러일으키는 복잡하면서도 풍부한 향은 연하게 느껴지는 떫은 맛과 함께 활기차게 끝을 장식한다.

연락처

홍보대행 PR인사이트
김미화 AE
02-734-2900
010-3810-42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