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와 연세대학교, GMAT 시험을 관리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스쿨 그룹에 한국 최초로 가입

- 벨기에 Vlerick Leuven Gent Management School 및 싱가포르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도 회원으로 추가

2010-04-01 11:52
맥클린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The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는 한국과 벨기에에서 최초로 가입한 새로운 회원대학을 포함하는 4 곳의 대학 가입을 승인했다. 새로운 학교들의 가입으로 GMAC 회원대학의 전체 회원 수는 22개 국가의 183개 학교가 되었다.

GMAC는 전 세계 약 1,900개의 경영대학에서 4,750 개 이상의 경영대학원 교육과정 입학과정의 일부로 이용되는 GMAT(경영 대학원 입학 시험)을 관리하는 기관이다.

GMAC 대표이사 겸 사장인 David A. Wilson은 “새롭게 회원 대학으로 가입한 학교들을 기쁘게 환영한다. 한국 및 벨기에 최초의 회원대학과 싱가포르의 세 번째 회원대학이 가입한 사실은 전세계에 수준 높은 경영 대학원 교육이 확산되고 있음을 방증한다”라고 말했다.

신규 회원 대학은 다음과 같다.
· Vlerick Leuven Gent Management School (벨기에)
· 한국과학기술원(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KAIST)의 경영대학 (대한민국)
·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Yonsei University School of Business) (대한민국)
· 싱가포르 경영대학(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Lee Kong Chian School of Business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GMAC) (www.gmac.com)는 버지니아주 맥클린에 위치하고 있으며, 런던에 유럽 사무소를 두고 있다. 두 번째의 국제 사무소가 2010년 봄에 인도 뭄바이에 개소예정이다. 전세계 경영대학원을 위해 고안된 유일하게 표준화된 시험인 GMAT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www.mb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개요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는 전 세계의 선도적인 경영대학원들로 구성된 미션 중심으로 운영되는 협회다. GMAC은 경영대학원 교육 산업에 필요한 세계적 수준의 연구, 업계 콘퍼런스, 채용 툴과 평가 작업은 물론 지원자들의 고등 교육 여정을 이끌어가며 관련 리소스와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MAC이 소유·관리하는 경영대학원 입학시험(GMAT™)은 가장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 경영대학원 평가이다. 매년 1200만명이 넘는 예비 학생들이 mba.com, GMAC Tours, BusinessBecause 등 GMAC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MBA 및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 있으며 전 세계 도처의 학교들과 연결돼 시험 준비와 등록, 경영 교육 및 커리어 측면의 목표를 성공리에 달성하는 방법과 관련해 조언을 얻고 있다. GMAC는 중국, 인도, 영국 및 미국에 지사를 둔 세계적 기관이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업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Bob Ludwig
이메일 보내기
O:+1-703-245-4302
M: +1-571-243-1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