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그랑에이지’ 첫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그랑에이지>(http://granage.hangame.com)는 화려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연출, 스피디한 조작법, 짜릿한 타격감 등 현재 출시된 2D횡스크롤 RPG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수준의 액션성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핵심 전투 요소인 ‘체인아츠’시스템을 중심으로 퀘스트, 스킬 등 <그랑에이지>만의 강력한 액션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체인아츠’ 시스템은 몬스터나 다른 캐릭터의 스킬을 카드화하고, 카드 사용순서를 조합해 게임을 더욱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그랑에이지>만의 핵심 콘텐츠이다.
2만 명의 ‘그랑원정단’과 함께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재미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5가지의 미션을 공개한다. 우선 원하는 캐릭터 생성만으로 달성할 수 있는 첫번째 미션을 시작으로, ▲체인아츠 2장 획득, ▲보스제거, ▲15레벨 달성 후 하프 전직 퀘스트 완료, ▲이벤트 전용 어빌리티 카드 수집 등 게임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는 15레벨 달성까지 유도하기 위한 미션으로 구성 됐다.
이와 함께, 달성한 미션수에 따라 전자사전, MP3,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롯데리아 기프트콘 등 다양한 상품을 총 900명에게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미션을 수행한 유저를 ‘우수 그랑원정대원’으로 선정해 게임이 정식 오픈 하면, 특별 호칭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랑에이지> 이벤트 행사에 우선 초청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NHN 서현승 퍼블리싱 사업 그룹장은 “ 이번 CBT를 ‘그랑 페스티벌’로 명명하고, 단순한 테스트를 넘어, 유저들이 <그랑에이지>의 매력요소를 충분히 느끼고 다양한 상품도 획득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수렴된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정식 서비스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그랑에이지>의 첫 테스트 실시에 앞서 지난 3월 9일 오픈한 티저사이트에는 지금까지 4만 명의 유저가 찾아와 플레이 영상을 감상하고 매일 300백개 이상의 응원 메시지가 등록되는 등, 정식 서비스 실시 이전임에도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심상아
031-784-481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