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새 브랜드 출시…전문가용 ‘딥스’와 고급 시판용 ‘도미’ 시리즈 20종 선보여
보령머드 신제품 개발을 주관해 온 청운대학교 보령머드RIS사업단(단장 고재용)은 1일 고급 시판용 새 브랜드 ‘도미’(Domi)와 피부미용 전문가용 ‘딥스’(Deeps) 시리즈 총 20 종을 이달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 후원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RIS) 주관 기관에 선정된 보령머드사업단은 충남도와 보령시청, 청운대학교, 혜전대학, 한국콜마, 좋은씨앗 등 전문 기관과 인력이 참여한 가운데 세계적 청정자원인 보령 머드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개발 활동에 전력, 기존 머드랑 브랜드에 이어 고급 시판용 도미 8종과 전문가용 딥스 12종을 새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개발된 도미와 딥스 제품들은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페이셜 앰퓰, 디톡스 머드팩, 마사지 젤 등 기능성이 탁월한 시판 제품과 피부미용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필수 제품군만을 시리즈로 소개, 고급 화장품 및 전문가용 시장에서 품질 경쟁에 나설 예정이다.
고재용 보령머드RIS사업단장은 “천혜의 머드자원을 고급 상품화하는 이번 지역연고산업육성 사업에 여러 협력기관들이 고유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했다”면서 “3개년 계획 사업의 첫 해 성과가 목표한대로 가시화된 데 만족한다”고 밝혔다.
사업단은 이번에 개발된 제품들을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 진출시켜 세계적인 유력 브랜드로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문의: 070--8721-6594)
보령머드RIS사업단 개요
보령머드RIS사업단은 지식경제부 후원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RIS) 주관 기관으로 충남도와 보령시청, 청운대학교, 혜전대학, 한국콜마, 좋은씨앗 등 전문 기관과 인력이 참여한 가운데 세계적 청정자원인 보령 머드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개발 활동에 전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ryeongmudr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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