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퍼스, ‘거상’, 스마트 학생복과 공동 마케팅 실시
이번 공동 마케팅은 기존의 온라인 게임과 오프라인 업체와의 공동 마케팅 방식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그리고 모바일 업체의 3자 제휴 마케팅 방식을 채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스마트 학생복 매장에서 하복을 구매하는 고객 2만 명 전원에게 ‘거상’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쿠폰을 받은 고객은 파워짱 홈페이지(www.powerzzang.co.kr)에서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 모퍼스 측은 모바일 게임의 포인트를 온라인 게임과 연동시킨 ‘파워짱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5천 5백 명을 선발하여 ‘거상’ 게임 아이템과 ‘Xbox’ 게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SK Networks의 손태욱 과장은 “스마트에서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이제까지 진행하지 않았던 대규모의 공동 마케팅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게임, 특히 이동통신사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까지 제휴에 동참하여 이전과 다른 강력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특히 모바일을 지원하는 파워짱의 경우 게임빌에서 업데이트하여 출시하게 되는 기대작 “놈2”와 같이 연계하게 됨으로써 브랜드 제휴 마케팅은 더욱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MTV나, 엠넷 등 5개의 메이저급 케이블 TV와 무가지, 포스터 등을 통해 전국의 350 여 개 스마트 매장에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며, ‘파워짱’ 홈페이지와 ‘거상’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fus.co.kr
연락처
마케팅/사업팀 김상민 팀장 02-561-0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