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투어 ‘가족과 함께 세부여행’ 특전행사 실시

2010-04-04 10:08
서울--(뉴스와이어)--개별자유여행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는 세부여행 숙박 및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특가행사를 진행 중이다.

마이투어에서 마련한 세부여행상품은 4~5월 이용고객에 한하며, 3박5일 자유여행 일정 속에 왕복항공권과 리조트 숙박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제공하는 항공권은 대한항공 인천-세부간 직항 항공권이며, 리조트는 Be Resort(구 마이크로텔 리조트)이다.

Be Resort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부대시설 이외에 바닷가에 인접하여 전용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세부여행 상품의 가격은 대한항공 왕복직항 1인기준 399,000원으로 책정됐으며, 리조트는 1인 3박기준 199,000원으로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투어 홈페이지(www.mytour.co.kr)와 고객문의센터(02-5588-74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이벤투스마이투어 개요
(주)제이벤투스마이투어는 여행과 IT KNOWHOW를 가진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주)제이벤투스의 마이투어는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하게 수행하고, 양질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자, 현지의 우수한 전문 여행사(랜드사)를 개발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직접 원하는 상품만을 묶음상품과 단품 상품으로 구성된 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투어: http://www.mytour.co.kr/5Dmarket/FiveDaysMarket.as...

웹사이트: http://www.my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