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직 취업 사이트 ‘영업인’ 첫 선

- 오는 10일부터 서비스 시작, 오픈 기념 30일간 50%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영업직 취업포털 영업인(www.youngupin.co.kr)은 최근 사이트를 개설하고 오는 4월 10일부터 구인구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기업고객 구인은 30일간 50% 할인된 금액으로 채용공고를 올릴 수 있으며, 개인 구직은 9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구인_구직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영업관련 도서를 증정한다.

영업인은 영업직의 3대 꽃으로 불리는 자동차 영업, 보험 영업, 제약(의료) 등을 중심으로 부동산(분양영업), 방문판매, 광고영업, 금융(대출영업)까지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력과 기업을 연결해 주는 맞춤형 온라인 채용 시장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수년간 인기직종인 텔레마케터와 고객상담원 부분의 취업 분야도 포함시킨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영업사원 교육 프로그램과 강좌_ 자격증 정보_ 세미나 정보 등 영업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진로 상담을 해주는 창업가이드로서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콘텐츠 코너 등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회사측 관계자는 “영업직은 최근 젊은이들의 기피직업 순위 안에 들 정도로 영업직원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보다 어렵다는 기업의 요구에 의해 영업사원 취업 포털을 기획했다”며 “사무관리직의 철밥통 근성보다는 ‘하면된다’는 도전정신과 성취욕을 느낄 수 있는 직업군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목표달성으로 보람을 느낄 수 있게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업인은 홈페이지 오픈에 앞서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소비자의 눈’에 참여할 구인 고객과 구직 고객인 대학생, 예비 취업준비생 대상의 소비자단 약간 명을 모집한다. ‘소비자의 눈’에 참가하려면 이력서를 이메일(aha20@nate.com)로 송부하면 검토를 거쳐 3개월 동안 영업인 사이트 오류 확인, 제안, 소비자 트랜드를 조사 확인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소비자체험 활동비가 지급된다.

웹사이트: http://www.youngupin.co.kr

연락처

영업인 홍보팀
박미란
02-2208-01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