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온라인 웹툴바 서비스 ‘웹온’ 출시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0-04-05 09:09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대표 :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자사 초고속인터넷 가입자들이 웹페이지 상단에 설치한 별도 도구모음(툴바)에서 문자발송, 검색, 쇼핑 등 다양한 고객편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온라인 ‘웹온(Webon)’ 부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웹온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상에서 문자를 보내거나 쇼핑할 때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고객이 설치한 웹페이지 툴바 내 해당 콘텐츠 목록만 누르면 간편하게 쓸 수 있다.

툴바에서 이용 가능한 콘텐츠 메뉴도 ▲문자 발송 ▲웹앨범 ▲음악방송 및 MP3 다운로드 ▲온라인 잡지 서비스 ▲검색 ▲쇼핑몰 링크 ▲최신 뉴스 ▲온라인백신 ▲요금조회 및 고객상담 같은 사용자관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 가운데 문자발송 기능은 별도 로그인 없이 월 30건까지 무료로 쓸 수 있으며 웹앨범(5G), 온라인백신, 사용자관리, 온라인잡지 100종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툴바에서 쇼핑몰을 이용하면 사용 금액의 일정부분을 고객에게 포인트로 제공, 이를 인터넷요금 결제나 유료콘텐츠 구매에 쓸 수 있게 하는 포인트 리워드 제도를 운영해 실제 고객 혜택을 늘렸다.

이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B인터넷을 쓰는 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및 해지, 프로그램 설치는 웹온 홈페이지(http://webon.skbroadband.com)에서 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일까지 서비스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사용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넷북(1명) ▲진공,스팀청소기(2명) ▲2인 초대 영화예매권(50명) ▲백화점상품권(9명) ▲문화도서상품권(130명) ▲웹온 1,000포인트(1,20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김태섭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무료 문자, 포인트 적립 제도에 따른 고객 혜택 증대 효과를 고려했다”며 “B인터넷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한 고객중심 서비스로 상품경쟁력을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월말 현재 SK브로드밴드 B인터넷을 쓰는 가입자수는 약 385만명이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조문환 매니저
02-6266-4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