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옴니아, 대학교 체험 마케팅 실시

- 주요 대학 캠퍼스 內 에서 체험 마케팅 진행

- 옴니아 시리즈 체험은 물론 윈도우모바일 6.5 기능 교육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옴니아 시리즈 구매자 대상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 펼쳐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04-05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는 5일 경기대, 서울시립대, 성균관대, 숭실대, 연세대, 한국외대, 한양대 등 주요 대학 캠퍼스를 대상으로 옴니아 체험 마케팅인 ‘2010 삼성애니콜 스마트 캠퍼스’ 행사를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은 물론 대학교 주요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옴니아 시리즈 체험, 윈도우모바일 6.5 기능 교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현장에서 옴니아를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MicroSD 카드와 휴대폰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김연아 자서전인 <김연아의 7분 드라마>가 포함된 ‘김연아 골드메달 패키지’ 등을 제공하며 제품 체험 대상자에게는 휴대폰 고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조만간 스마트폰으로 학사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올 정도로 대학교에서도 스마트폰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며 “이번 체험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들에게 옴니아 시리즈가 ‘사용하기 편리한 스마트폰’이라는 것을 잘 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KPR
박혜연
3406-22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