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젊음은 알바천국이다’ 새CF광고 ‘눈길’

- ‘젊음은 알바천국이다’ 희망있는 반전통해 ‘젊음’을 응원

- CF모델 ‘초밥걸’ 최수은 발탁, 홍대여신 타루의 노래 ‘젊다는 건’ 리메이크

- 반전과 웃음의 핫초코 미떼(김태원 편), SK텔레콤 TBag(비 편) 등 안흥준 감독 제작

서울--(뉴스와이어)--알바천국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새로운 CF광고를 선보인다.

알바천국(대표 공선욱 www.alba.co.kr)은 SHOW 일본여행편 ‘초밥걸’로 잘 알려진 최수은을 모델로 기용한 ‘젊음은 알바천국이다’편을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젊음은 알바천국이다’편은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생의 에피소드를 통해 ‘젊음’을 응원하는 광고로, 대학생들이 아르바이트를 설레임과 기대를 가지고 임하지만 막상 고단한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현실을 희망있는 반전을 통해 젊음으로 도전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남자 학교 앞 패스트푸드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를 하며 여신이 되기를 꿈꾸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산다. 하지만 막상 온종일 주방에서 패티만 굽는 고단한 일을 하는 알바생, 지치고 힘들지만 재치있는 생각으로 이를 극복해 뜻밖의 재능을 발굴한다.

여기에 “젊다는 건 이런게 아니겠니”라는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자칫 힘겹게만 생각할 수 있는 현실을 도전하는 ‘젊음’으로 기분 좋은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그려냈다.

특히 이번 광고의 핵심 메시지를 잘 표현한 노래가 인상적이다. 배경음악인 ‘젊다는 건’은 홍대 여신이라 불리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타루가 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여행스케치의 ‘산다는 건’의 가사를 바꾸어 새롭게 리메이크했다.

사람을 달래주는 듯한 인상적인 목소리가 한층 새로운 음색으로 다가와 글로벌 G세대들의 일하는 젊음과 설레는 느낌을 잘 살려냈다.

패스트푸드 알바생의 에피소드를 통해 젊음을 응원하는 이번 광고는 최근 코믹하게 연출해 화제가 됐던 ‘핫초코 미떼(김태원 편)’, ‘SK텔레콤 TBag(비 편)’ 등 반전과 웃음을 내세운 광고들을 제작한 안흥준 감독이 연출했다. 알바천국 광고는 4월 5일부터 전파를 탄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VCF 동영상 파일: http://image.alba.kr/company/ad/30A.wmv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승윤 과장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