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원, 여성가족재단 주최 ‘신나는 요리나라’ 후원

뉴스 제공
사조동아원 코스피 008040
2010-04-05 10:25
서울--(뉴스와이어)--동아원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에서 주최하는 ‘요리연구가 박리혜와 함께하는 신나는 요리나라’를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7일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열린다.

‘신나는 요리나라’는 미래사회의 주역인 아동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섭취와 적절한 체육활동 등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 중인 `냠냠튼튼 미래천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성가족재단의 홍보대사이자 요리전문가인 박리혜씨와 어린이 70여명이 함께 오색 수제비를 만들고 아카펠라 공연을 관람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구선수 박찬호씨와 박리혜씨 부부는 작년 12월 여성가족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 받아 여성가족재단이 추진하는 사업을 홍보하고 있다.

동아원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데 조금이나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후원 및 지원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에 앞서 동아원은 지난달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대구, 안동, 포항 등지에서 실시하는 제과·제빵·조리종목 국가기술자격 시험을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 이로 인해 연간 2만여 명이 응시하는 시험에 사용되는 밀가루 전량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제과·제빵 꿈나무육성을 위해 ‘전국 학생 빵·과자 경연대회’도 해마다 지원하는 등 업계 재원양성과 밀가루 음식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사조동아원 개요
사조동아원은 원맥을 수입 ·가공해 판매하는 제분사업과 가축 및 양식어류의 사료를 제조 ·판매하는 생물자원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또한 식품 기업 사조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반려동물 브랜드, 사조펫을 론칭하여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을 반려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o.sajo.co.kr

연락처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대근 부장
6250-98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사조동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