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뉴올리언스로 떠나는 미각 여행’
뉴올리언스 요리는 향신료와 허브가 가미되어 맛이 진한 것이 특징.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산물 스프, 매콤한 망고 살사가 곁들여진 케이준 연어, 가재로 속을 채운 안심 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크레올과 케이준 요리가 마련된다.
뉴올리언스 요리는 두 종류의 세트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세트메뉴(12만원)는 케이준 연어와 해산물 스프, 훈재요리를 곁들인 버섯 샐러드, 레몬 셔벗이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메인요리는 가재로 속을 채운 왕새우 구이와 안심스테이크 혹은 게살과 호박씨를 입힌 광어구이 중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로는 체리크럼블 파이와 시나몬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황종민 수석 셰프가 마련한 스페셜 세트메뉴(9만원)는 새우 치즈 케이크와 해산물 스프가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메인요리는 케이준 양갈비 구이, 가재를 곁들인 등심구이, 농어구이 중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는 바나나 크림파이와 럼 챈티리가 마련된다. 특히 4월 한달동안 황종민 셰프의 스페셜 세트메뉴는 디너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인 4만5천원에 제공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뉴올리언스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도 개최한다. 4월17일과 5월15일 두차례 진행되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가격은 6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웹사이트: http://www.jw-marriott.co.kr
연락처
JW 메리어트 호텔
김하연 주임
02-6282-61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JW 메리어트 호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