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서 차세대 3D입체영상골프‘4DGOLF’ 선보여

뉴스 제공
포디월드
2010-04-05 11:22
성남--(뉴스와이어)--4D입체영상기술을 완벽히 스크린골프에 접목한 “4DGOLF”시스템을 2010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서 최초로 일반인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포디월드는 올해 처음 출시한 입체영상스크린골프시스템인 “4DGOLF"를 4월 8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0한국골프 종합전(KOGOLF 2010)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을 위한 3홀 매치게임 등를 진행하여 박람회 참가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포디월드와 손잡고 포디골프를 개발한 세계적인 입체영상기술을 보유한 (주)스테레오 픽처스의 환상적인 3D입체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4DGOLF"는 이번 한국골프종합전시회를 계기로 국내스크린골프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2010 한국골프종합전시회 홈페이지(www.kogolf.co.kr)에서 사전관람등록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전 관람 등록을 하면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포디월드 개요
(주)포디월드(4D월드)는 실제 필드 지형의 원근감과 그린의 굴곡까지 생생하게 구연하는 꿈에 입체스크린 골프시스템인 4DGOLF를 세계적인 입체영상기술을 보유한 (주)스테레오픽쳐스코리아(Stereopictures Dynamic)의 개발로 국내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4D월드는 현재 3D입체영상제품개발 및 제조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4DGOLF는 첨단 디지털입체영상기술과 스크린골프의 결합, 필드거리와 그린굴곡을 실감하는 생생한 사실영상, 실내스크린골프의 한계를 넘어선 실감나는 라운딩, 기존3D영상 단점을 모두 해결된 완전한 입체영상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4dgolf.co.kr

연락처

포디월드 기획팀
황관석 차장
031-708-3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