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히어로즈 응원하고 경품타세요”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10-04-05 11:30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www.nexentire.co.kr 대표 이현봉)가 프로야구팀 출범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5일 “지난달 전격 출범한 넥센히어로즈팀의 출범을 축하하고 선전을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달 동안 넥센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센히어로즈 출범 프로모션은 넥센타이어가 넥센히어로즈와 메인스폰서십을 체결한 것을 기념해 이번달 5일 부터 다음달 5일까지 한달 동안 전국의 넥센타이어 행사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타이어테크, 타이어앤피트, 타이어뱅크 등 넥센타이어를 판매하는 타이어전문대리점에서 대고객 감사행사를 개최하게 된다.

행사대리점에서 고성능 타이어 구매고객에게 넥센히어로즈 모자를 증정하며, 구매고객 중 선착순 12,000명에게는 차량용 타올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구매 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보증서 등록번호을 기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센히어로즈 유니폼(40명)과 ,넥센히어로즈 홈경기 초대권(2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특히 온라인 이벤트로 최근 넥센타이어가 전격 출시한 N8000,N6000 등의 신제품과 N5000,N7000 등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들은 보증서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월 초 프로야구팀 넥센히어로즈를 출범시키면서 스포츠마케팅을 본격화 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측은 “개막 이후 넥센히어로즈팀의 경기 선전과 함께 브랜드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앞으로 프로야구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전략기획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