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천안 시민에게 명사 특강 개방

뉴스 제공
우정공무원교육원
2010-04-05 13:34
천안--(뉴스와이어)--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고규창 원장)에서는 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명사특강을 지식경제부와 우정사업본부 등 부내직원 뿐만 아니라 천안 시민과 인근기관에 개방하여 지혜의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월과 3월 박재갑 국립암센터 초대원장, 김정운 명지대학교 교수, 김미경 더블유인사이츠 대표와 경기도 국악당의 박진하씨 등 대한민국의 쟁쟁한 명사의 특강을 천안 시민과 지식경제부 종사원에게 선사했던 교육원은 4월 또다시 특별한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4월 한달간 펼쳐질 명사 특강은 다음과 같다. 먼저 4월 7일(수) 이원종(전 서울시장 및 충북도지사)성균관대학교 석좌교수는 지난 3월 신규자 특강에 이어 중견 공직자와 대한민국의 공무원에 대한 긍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어서 12일에는 박동규 서울대학교 교수의 ‘가치있는 삶’, 19일, 정초신 영화감독의 ‘인생흥행의 법칙’, 26일, (주)사라토가 도용복 회장의 ‘음악이 있는 세계문화기행’ 등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마련하였다.

이러한 명사 특강을 계기로 천안 시민과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 종사원 등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을 찾는 모든 교육생이 깨달음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명사 특강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일정에 맞추어 지식경제공무원 1층 본관으로 오면 강의장으로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운영지원계 명사특강 담당(전화 041-560-5231)에게 하면 된다.

우정공무원교육원 개요
우정공무원교육원은 1900년에 우무학당으로 처음 문을 연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식 공무원 교육원으로, 미래를 앞서가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poti.go.kr

연락처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기획홍보계 이재석
041-560-5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