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인터넷 전시관 ‘H 갤러리’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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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0-04-06 09:18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자동차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 눈에 보여 주는 ‘H 갤러리’를 현대차 기업PR 사이트(http://pr.hyundai.com) 내에 6일 오픈했다.

현대차 홈페이지 내에 현대차 홍보, 기업정보, 인재채용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PR 사이트에 오픈한 ‘H 갤러리’는 현대차의 역사와 제품 및 광고 등 다양한 컨텐츠로 새롭게 구성되었으며, 이를 연대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사용자들이 보기 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H 갤러리는 역사갤러리, 제품갤러리, 광고갤러리 세 부분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를 연도별, 제품별로 구분하여 사용자들이 필요에 따라 쉽게 탐색이 가능하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역사갤러리는 1967년 현대자동차 설립부터 시대의 흐름에 따라 현대차의 성장 발자취를 사진과 해설을 곁들여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제품갤러리는 초기 차종에서 현재까지 모든 차종을 망라하여 시대별, 차종별로 관람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처음 시도한 광고갤러리는 1960년대 광고를 비롯해 최근까지의 인쇄와 영상광고를 총망라하여 그때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냄은 물론 자동차를 통한 우리 시대의 삶과 발자취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또한 광고갤러리에서는 현재 국민 MC로 각광받고 있는 강호동 씨의 포터 신문광고 모델 시절, 연초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파란을 일으켰던 드라마 <공부의 신>에서 수학선생님 역할을 했던 변희봉 씨의 자동차 CF 장면 등 지나 온 시절 모델들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어 재미있다.

자동차 디자인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갤러리에서는 우리 자동차의 역사와 자동차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취향, 시대에 따라 우리 경제에서 자동차의 역할은 어떻게 변화되어 왔는지를 볼 수 있다.

미래지향적인 컨셉트카 부문에서는 현대자동차의 미래 비전을 알 수 있으며, 컨셉트카인 HCD-4가 싼타페의 원래 모델이었다는 것, 또 다른 컨셉트카 모델은 실제 우리가 타는 양산차로 어떻게 발전되었는지 찾아볼 수 있는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H 갤러리’는 자동차의 과거, 현재, 미래를 담고 있어 일반 사용자들은 물론 자동차나 디자인, 광고 등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나 일반인, 전문가들에게 아주 유익한 정보의 창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H 갤러리’를 통해 고객을 위한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과 소통의 장을 더욱 넓혀 늘 함께하는 친밀한 기업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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