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김정문 U-베라겔 AD’ 출시

- 업계 최초 특허출원한 고농축알로에기술 ‘U-테크(tech)’ 공법 적용

서울--(뉴스와이어)--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 www.aloe.co.kr)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업계 최초로 특허를 출원한 고농축 알로에 기술 ‘U-테크(tech)’ 공법을 적용한 신제품 ‘김정문 U-베라겔AD’를 출시했다.

‘김정문 U-베라겔AD’는 김정문알로에의 U-테크 공법을 이용해 수분을 분리하여 4배 농축시킨 알로에 고분자만을 함유해 면역력을 대폭 강화시킨 건강기능제품이다. 알로에 다당체 중 분자량 별로 유용성에 차이가 난다는 점에 착안하여, 분자량 별로 알로에를 분리해 내는 새로운 공법으로 효능을 세분화하였기에, 면역력 강화뿐 아니라, 장 건강, 변비 및 비만개선, 위궤양 보호 효과 등 탁월한 기능성 효과를 가져다 준다.

제품은 생알로에와 가까운 겔 타입으로, 1일 2회 식전이나, 공복에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20,000원(640ml x 4병)이다.

‘김정문 U-베라겔AD’ 제품명에는 첫, 기원을 뜻하는 AD를 넣어, 천연의 생 알로에와 가장 가까운 알로에를 처음 맛볼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제품용기 상단에는 알로에 효능에 대한 인류 역사상 첫 기록인 고대 이집트 문서 내용도 새겨있다.

용기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녹색을 기본색으로, 기존 건강기능식품 제품과 달리 친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휴대성을 고려한 미끄럼 방지 기능도 있으며, 제품 뚜껑은 1회 섭취량(45ml)이 표기되어 있는 계량컵으로, 섭취 시에도 용이하다. 제품은 국내 유일의 규격, 디자인으로 디자인 의장 등록도 되어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 해, 지난 5일(월) 63빌딩에서 전국 지역별 대표 카운슬러 약 2000여명이 함께 모여 신제품 런칭쇼,제품 시음회 등 발대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카운슬러들이 전국 고객들에게 제품 효능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최연매 대표는 “U-테크 공법을 통해 출시된 신제품 ‘김정문 U-베라겔AD’는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알로에가 갖고 있는 유효성분을 최대한 살린 제품으로, 국내 건강식품시장을 새롭게 이끌어 갈 주요 사안으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이번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효능, 맛, 디자인 등 모든 부분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적용된 기술인 김정문알로에의 U-테크 공법은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알로에를 유지하면서 알로에가 갖고 있는 유효성분 배당체 중 고분자를 농축하고, 알로에의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가열 처리를 최소화하여 알로에 변성을 최소화시키는 기술로,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국내 특허 기술이다.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 백진홍 연구소장은 “U-테크 공법을 통해 얻은 고분자 농축액, 저분자 추출액,알로에 식이섬유를 연구한 결과, 항암효과, 위궤양 예방효과, 콜라겐 생성능, 미백, 보습, 탄력성, 각질제거기능효과, 변비 및 비만 개선효과 등 다양한 효능효과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김정문알로에 개요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이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재배하며 대한민국에 알로에를 최초로 선보인 회사입니다. 이후 국내 최다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