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4월부터 한국심장재단에 수익금 후원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 www.smoothieking.co.kr)은 4월부터 연중 캠페인으로 매 월 ‘이달의 스무디’를 정해서 해당 제품을 판매한 수익금의 일부를 사단법인 한국심장재단에 후원한다. 이 후원 행사는 전국의 모든 스무디킹 매장에서 4월 5일부터 실시되며 스무디킹은 연간 4~5명의 어린이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후원금을 모으기 위한 첫번째 스무디, 4월의 스무디는 ‘바나나 아일랜드’로 달콤한 바나나와 바닐라 프로틴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저칼로리 고 식이섬유로 구성되어 한 잔만 마셔도 포만감을 주며 영양밸런스 음료로서 1잔(12oz기준)에 189kcal 이다. 특히 유청단백질, 대두단백질, 멀티비타민이 혼합된 바닐라 맛의 단백질 보충 파우더가 들어있어 영양소를 골고루 공급해준다. 더불어 비타민 A와 C가 풍부해 봄철 나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에너지를 보충해 줄 수 있다

국가대표 스키점프팀을 후원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발을 내디딘 스무디킹은 이번 후원 행사를 발판으로 연중 CSR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스무디킹 유형준 브랜드 전략팀장은 “소비의 주체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기여하고 싶은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하는 추세” 라며 “건강하고 맛있는 스무디를 즐기면서 사회적으로 보탬이 되는 일석이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oothieking.co.kr

연락처

PR 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문서진 AE
02-6370-8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