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 ‘냠냠튼튼 프로젝트’ 일환으로 7일 서울여성플라자서 가족 요리체험행사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현경, www.seoulwomen.or.kr)은 박찬호·박리혜 부부와 함께 펼치고 있는 ‘냠냠튼튼 미래천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동들의 균형 잡힌 영양공급을 위해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나는 요리나라’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나는 요리나라’는 서울여성플라자 내 아동보육공간인 ‘별난놀이터’에서 박리혜 요리전문가의 메뉴와 레시피로 연중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연 2회 특별프로그램은 박리혜씨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평소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공급에 관심이 많은 요리연구가 박리혜씨가 진행하는 ‘신나는 요리나라’ 첫 행사는 온 가족이 밀가루 반죽을 하며 직접 요리하고 시식하는 영양만점 ‘오색수제비’ 만들기 프로그램이다.
이날 참여 아동과 가족들은 박리혜씨의 레시피 설명과 시연에 따라 오색수제비를 직접 만들고 시식하게 된다. 박리혜씨는 또, 아동들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 방법도 함께 제공해 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작은사랑서울지역아동센터’ 등 지역아동센터 3곳과 동작방과후교실 아동 32명과 인솔교사, 서울여성플라자 별난놀이터 회원 30가족 등 총 120명이 참여하며, 한국제분동아원, 삼성에버랜드, 유웰아이엔씨 등 기업들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특별히 시식 시간에는 인기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의 공연도 펼쳐져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한난영 플라자운영팀장은 “‘신나는 요리나라’는, 정기적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냠냠튼튼 미래천사 프로젝트’ 운영과 연계하여 어린이를 건강한 미래성년으로 성장시키며 가정의 건강과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면서 “요리연구가 박리혜씨가 추천하는 아이들 간식 메뉴와 레시피로 직접 요리를 만들고 즐겁게 참여하는 특별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신나는 요리나라’ 관련 문의는 02-810-5056.
웹사이트: http://www.seoulwomen.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사업담당 최선영
02-810-5058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0년 6월 10일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