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트위스티드 클래식(Twisted Classic)헤어스타일 유행 예감”

-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모스’, 2010년 유행 헤어스타일 제안

- 쇼트 커트의 현대적 해석… 언밸런스한 길이감이 포인트…장서희 임수정 대표적

- 남성은 팝 클래식 스타일 대세…남성미 물씬나는 모히칸 스타일…유승호 대표적

뉴스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
2010-04-06 13:08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봄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스타일 변신을 꾀하며 헤어 살롱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근래 부쩍 많아졌다.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만으로도 얼마든지 ‘스타일 리더’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패션의 시작과 완성을 함께하는 헤어스타일에 대한 ‘패셔니스타’들의 관심은 바로 이 같은 이유에 기인한다.

헤어스타일를 비롯한 패션 등은 보통 유행을 선도하는 연예인들을 참고하면 좀 더 쉽게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지만, 정작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은 무엇인지,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한 채 계속 고민만 하다가 결국 디자이너와 상담을 통해 자기자신 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곤 한다. 올 봄에는 과연 어떤 헤어스타일이 유행할까. 프로페셔널 전문 브랜드 아모스(www.amoshair.co.kr)는 2010년 헤어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Twisted Classic’(트위스티드 클래식)을 전격 제안했다.

트위스티드 클래식은 기존의 모범적인 클래식한 쇼트 커트 스타일이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어 표현된 것으로, 일명 ‘엣지’를 즐기는 트렌드세터에게 사랑 받기 충분한 스타일이다. 특히 2010년 새롭게 시작된 드라마나 영화, 패션, 화보에서 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드라마 <산부인과> 장서희나 임수정의 어시메트릭한 보브 스타일인 ‘트위스트 클래식 쇼트’ 는 어떨까.

또한 트위스티드 클래식은 봄을 맞아 좀 더 가볍고 시크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이다. 트위스트 클래식 쇼트 스타일은 디스커넥션을 사용하여 언밸런스한 길이감이 포인트로, 여기에 다양한 칼라테크닉을 통해 개성 있게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런 짧은 스타일을 처음 연출할 경우에는 볼륨매직을 함께 시술하면 좀 더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집에서 손질할 때에는 모발이 앞쪽으로 쏠리듯 현재 모발의 반대방향으로 건조시켜주고 수분이 10~20% 정도 남았을 때 찬바람으로 다시 정리하듯 말려주면 뿌리볼륨을 살리면서 부스스하지 않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무리에는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컬링에센스로 모발 끝 위주로 가볍게 잡아주면 모발이 쳐지지 않고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유지할 수 있다.

아모스 ‘컬링에센스’는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에센스 효과와 스타일링 기능을 동시에 실현하는 멀티 기능의 제품이다. 10초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탁월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웨이브를 연출해준다.

남성 헤어스타일은 이른바 ‘팝 클래식’ 스타일이 대세다. 드라마 <공부의 신>의 유승호, 가수 브라이언 스타일로 대표할 수 있는 이 스타일은 클래식한 느낌의 남성미를 인디 모히칸 스타일로 연출한 유행 스타일이다. 비대칭 스타일의 앞머리와 강한 느낌의 텍스춰가 와일드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남성적인 반항아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쪽 머리는 바짝 자르고 다른 한쪽으로 쏠리게 커트한 후 볼륨 퍼머를 하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헤어칼라는 2010년 트렌드 칼라인 코코아 밍크 브라운에 플레임 레드로 디자인하면 더욱 잘 어울린다. 강한 홀딩력의 메가홀드 왁스로 모발의 방향성을 부여하며 가볍게 쥐듯이 연출하며, 모발 끝을 꼬아 뻗치듯 마무리하면 더욱 입체적이고 스타일리쉬하다.

아모스 ‘메가홀드 왁스’는 벌집에서 추출한 비즈왁스를 함유하여 메가톤급 홀딩력을 지니며,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12시간의 오랜 유지력으로 확실한 헤어스타일을 제공한다.

올 봄에는 ‘패셔니스타’ 라고 스스로 자부한다면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트위스트 클래식 스타일로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는 매년 다양한 트렌드 정보와 임팩트 있는 무대로 구성된 ‘AMOS Hair In Trend’를 통해 패션 업계 전반을 주도할 메가 트렌드 및 헤어 패션 정보를 중심으로 토탈 코디네이션을 제안하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개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 미용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뷰티 전문가를 위해 최적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yunche.com

연락처

아모스프로페셔널 사업전략팀
조아란
02-2017-4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