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용으로 최고급 교육도 받고 인건비도 지원 받으세요”

- 더존평생교육원, ‘중소기업 핵심 세무전문가 육성 과정’ 등 교육생 모집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4-06 13:55
서울--(뉴스와이어)--더존평생교육원(www.duzonhrp.com)은 노동부에서 시행하는 ‘중소기업 유급휴가 훈련과 대체인력 고용지원 사업’의 ‘재무 회계 분야 교육 위탁훈련기관’으로서 ‘중소기업 핵심 세무전문가 육성 과정’과 ‘중소기업 핵심 경리실무자 육성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중소기업 대상 국가지원사업으로서 중소기업의 핵심인력에 대한 중·장기에 걸친 유급휴가훈련 및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빈자리에 새로운 인력 대체 고용을 지원하여 중소기업의 체계적인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하는 선진국형 최고급 지원사업이다.

중소기업의 핵심과제 중 하나는 고급인력의 확보다. 청년실업률이 10년 만에 두 자릿수를 넘어서고 있지만 고급인력들은 대기업만을 선호하고 정작 중소기업은 외면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내부인력을 고급 전문가로 양성하는 것이다. 그렇지만 중소기업 입장에서 이 방법이 말처럼 쉬운 것만은 아니다. 고가의 고급 교육을 지원할 여력도 만만치 않고, 무엇보다 중장기에 거쳐 진행되는 고급교육에 따르는 업무공백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더존평생교육원(www.duzonhrp.com)의 ‘중소기업 핵심 세무전문가 육성과정’과 ‘중소기업 핵심 경리실무자 육성과정’은 중소기업의 이러한 고충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이 두 과정 모두 150만원 이상의 고급 교육과정으로 1개월에 96시간의 커리큘럼으로 구성(월 10회 이상 출석하면 과정 이수가 가능)되며, 교육비의 70%를 국비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동시에 중소기업의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교육생의 대체인력 인건비를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도 있다. 즉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의 핵심인재를 양성하고, 또한 인건비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교육생에게는 해당 과정의 교재를 무상 제공하고 중식과 간식도 제공하며, 과정 이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존평생교육원(www.duzonhrp.com)에서는 4월부터 8월까지 총 4회에 걸쳐 교육을 시행하며, 자세한 교육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www.duzonhrp.com / 02-568-2462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