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혁신은 농어촌청소년들 손 안에…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뉴질랜드·호주 농업연수 참가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청수)은 선진 농업환경 체험을 통해 우리 농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농업경영 혁신연수 참가자를 4. 9(금)까지 모집한다.

‘전문농업인 육성을 위한 농업경영혁신연수’를 테마로 하는 이번 연수는 만29세 이하의 낙농, 원예, 축산 분야 종사자 또는 그 분야에 관심 있는 자를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연수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기 참가자는 별도로 선발한다.

오는 5월 8일부터 16일까지 뉴질랜드·호주에서 시행될 본 연수는 팜스테이 체험교류와 우수농가 견학, 농업혁신사례 학습 등으로 짜여져 있으며, 참가신청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www.fry.or.kr)에서 참가신청서 등을 다운 받아 우편 또는 이메일(fry21@fry.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fry.or.kr)를 참조 하거나 02-6259-1234(사업부 연수담당자)로 문의 하면 된다.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개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은 농어촌 청소년의 역량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인재 양성 및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자 1994년 문화체육부 청소년육성기금과 한국마사회의 특별적립금을 출연해 설립됐다. 성장하는 지역이 다르더라도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복지·교육·문화 격차 감소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장학사업,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영농청소년 해외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y.or.kr

연락처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홍보담당 김진완
02-6259-12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