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인순이, 미국면화협회 ‘코튼데이’ 홍보대사로 위촉
- 딸에 대한 각별한 애정 표현해 온 인순이, 엄마와 아이의 사랑을 주제로 한 제9회 코튼데이에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
- 4월 7일 오전 10시,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위촉식 진행

7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미국면화협회 주최로 열린 '코튼데이 2010 홍보대사 위촉식'에 홍보대사로 임명된 가수 인순이가 미국면화협회 한국사무소 박윤근 이사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순이는 4월 말 예정인 ‘EveryOne 캠페인(미국면화협회와 사회복지재단인 세이브더칠드런 등이 함께 5세 미만의 영유아를 돕는 사업)’의 기부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5월 12일에 열리는 코튼데이 행사에도 딸 박세인양과 함께 참석해 자신의 대표곡 중 하나인 ‘딸에게’를 열창할 예정이다.
코튼데이는 면섬유의 편안함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섬유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을 비롯한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 열리며, 한국에서는 매년 5월 미국면화협회와 대한방직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코튼데이는 전시행사, 패션쇼,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인순이는 지난 2009년 17집 발매 쇼케이스에서 꽃다발을 들고 무대에 올라 온 딸 박세인양과 깊은 포옹을 나누고, 방송에서는 딸과 가야금 병창을 하는 등 그 동안 여러 차례 콘서트, 방송 등에서 딸에 대한 애정을 보여 준 바 있다.
[미국면화협회(COTTON COUNCIL INTERNATIONAL)]
미국면화협회(CCI)는 1956년 설립된 전미면화협회(National Cotton Council of America)의 해외마케팅을 전담하는 조직으로 현재 전 세계 45개국 이상에서 미국원면과 면제품을 위한 다양한 판촉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1989년 이래 최고 품질의 면제품에 부착되는 품질보증마크인 미국코튼마크를 알리는데 주력을 다하고 있으며, 2002년부터 매년 5월 코튼데이(Cotton Day)를 개최하고 있다.
연락처
미국면화협회
박윤근 이사
02-722-3682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이승민 대리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