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1’ 4월 8일 재개봉 및 CGV 4D 재상영
<아이언맨2> 개봉을 앞두고 1편의 재상영 문의 쇄도로 <아이언맨1> 재개봉!
4D로 새롭게 만나는 <아이언맨1>! 스펙터클 액션과 하이테크 볼거리의 진수를 만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볼거리는 물론 미키 루크, 스칼렛 요한슨, 돈 치들 등 강력한 배우들의 합류와 한층 풍성해진 캐릭터 군단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언맨2>.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명실상부 최강의 블록버스터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2편의 개봉에 앞서 1편을 극장에서 다시 보고 싶다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아이언맨1>의 재개봉이 확정되었다. 2편의 개봉 소식과 함께 1편을 미처 보지 못한 관객부터 재관람 의향을 보이는 관객에 이르기까지 <아이언맨1>의 극장 상영에 대한 문의 쇄도로, 마침내 오는 4월 8일(목) 메가박스와 CGV를 통해 재개봉을 결정지은 것. 특히 이번 <아이언맨1>의 재개봉관 중 CGV 극장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4D’로 상영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배가시킨다. 3차원 입체 영상에 진동과 촉감이 더해져 한층 생생한 관람이 가능한 ‘4D’는 최근 3D에 이어 새롭게 각광받으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영 시스템. 화려한 고공 활주, 아이언맨이 업그레이드 되는 과정에서의 하이테크 볼거리와 스펙터클한 활약상 등 일반 스크린에서도 놀라운 쾌감을 전했던 <아이언맨>의 재미를 오감을 자극하는 4D로 보다 리얼하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언맨2>의 개봉을 앞두고 <아이언맨> 1편의 짜릿한 재미와 액션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자, 4D로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아이언맨1> 재개봉 소식으로 벌써부터 극장가에 강렬한 ‘아이언맨’ 열풍이 예고되는 가운데, 재개봉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GV홈페이지(www.cgv.co.kr)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세계가 기다려온 2010년 최고의 화제작 <아이언맨2>
4월 29일, ‘아이언맨’의 놀라운 위력을 확인하라!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 군단과 할리우드 최강의 캐스팅, 놀라운 액션과 볼거리로 폭발적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이언맨2>. 2008년 세계적인 흥행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43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아이언맨’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아이언맨>의 2편으로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아이언맨2>는 오는 4월 29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1st Look 퍼스트 룩
02-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