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소울즈, 유저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게임 되겠다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0-04-07 10:54
서울--(뉴스와이어)--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과 씨알스페이스(대표 이태균)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성인용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는 8일 저녁, 파워 블로거 및 테스트 참가자 20여명을 초청해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세븐소울즈>가 최초로 실시하는 이번 유저간담회는 게임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파워블로거 9명과 지난 27일 실시한 게릴라 테스트 참가자 등 총 20여명의 게임 유저들을 초청, 8일 저녁 6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7souls.hangame.com/ )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일 간담회에는 <세븐소울즈>의 개발을 총괄한 씨알스페이스 오용환 부사장이 참석해 향후 서비스 계획과 개발 에피소드를 전하고, 유저들로부터 <세븐소울즈>를 플레이 해 본 소감 및 향후 바라는 점 등을 들을 계획이다.

씨알스페이스 오용환 부사장은 “2차에 걸친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받은 다양한 유저 의견들을 통해 <세븐소울즈>가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간담회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리며, 유저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성장, 발전하는 <세븐소울즈>가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9인의 파워 블로거들이 작성한 게임 리뷰(Review)를 한번에 모아볼 수 있는 세븐소울즈 OBT 특별 리뷰 페이지를 신설하고, 각 리뷰를 본 소감을 작성한 유저들 중 50명을 추첨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잭팟 시스템’과 저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화려한 스킬, 강렬한 타격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성인용 MMORPG <세븐소울즈>는 지난 2일, 총 10만 여명의 유저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12일 대망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조정숙
031-784-12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