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가방 단독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세계축제 여행 지원 이벤트 ‘환상대축제’를 연다.

11일(일)에는 TV홈쇼핑을 통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을 단독 론칭하고 10일(토)~16일(토)까지 구매고객 및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총 3천800만원 상당의 세계축제여행 상품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5시 50분 선보이는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가방 5종 세트’는 화물용 대형 캐리어(24인치), 기내용 캐리어(20인치), 보스턴백, 여권 크로스백, 항공 보호커버 등 사이즈와 용도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신혼여행이나 장거리 가족 여행시에도 충분한 구성이다. 가격은 14만 8,000원. 무이자 10개월 할부로 구매가능하며 자동주문 전화 이용 시 13만8,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방송 당일 론칭 이벤트로 구입 고객 전원에게 스위스 밀리터리 자물쇠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위스 밀리터리 정품 등산배낭도 추가 증정한다.

‘스위스 밀리터리’는 스위스 국방부가 보유한 브랜드로 초창기 군수물품제작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지만 현재는 미국, 영국, 캐나다 등 2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스위스 인기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은 내부공간을 실용적으로 배치하고 분리 가능한 파우치, 윗면과 좌측에 별도의 손잡이를 부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블랙, 레드, 퍼플의 트렌디한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한 보스턴백과 여권 크로스백도 지퍼 수납공간이 별도로 있어 여행시 항공권과 여권 등 주요 물품을 보관하기에 알맞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10일(토)~16일(금)까지 세계축제 여행 지원 이벤트 ‘환상대축제’를 열고 브라질 리우 삼바카니발(2월말~3월초), 독일 뮌헨 맥주축제(9월말~10월초), 스페인 토마토축제(8월말) 등 총 3천800만원 상당의 세계축제 여행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롯데홈쇼핑, 롯데아이몰 구매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 세계축제에 가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금) 롯데아이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