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RIA 프레임워크 ‘XRF’ 출시
- Flash/Flex 기존 개발방식보다 파일사이즈 및 메모리 사용량 대폭 향상
‘XRF’는 플렉스(Flex)에서 제공하는 범용 컴포넌트(Component)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컴포넌트들과 개발에 필요한 각종 유틸리티 및 효과들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솔루션화한 프레임워크(framework)이다.
특히, 엑스프라임 컴포넌트는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여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의 파일 사이즈는 어도비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컴포넌트들을 이용하여 개발하는 방식보다 크게 줄어든다.(1700kbytes 200kbytes)
또한, 컴포넌트가 워낙 컴팩트하기 때문에 메모리 사용량이 어도비 컴포넌트에 비해 현격히 줄고, 로딩속도가 빠르며, 컴포넌트를 재사용함으로써 메모리 누수를 방지한다. 게다가, ECMAScript 표준을 준수한 AS2.0 및 AS3.0 기반의 국내 유일의 RIA 프레임워크로 확정과 관리가 유연하다.
엑스프라임 신명용 대표는 “’XRF’는 신한은행, 우리은행, 농협 등 금융권과 YES24, KTF, YES24 등 다수의 사이트에 이미 적용되고 있다.”며 “엑스프라임은 UI, UX, 플래시/플렉스 분야에서 보다 좋은 IT 파트너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엑스프라임은 UI, UX, Embedded Flash/Flex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개발 전문업체며, Creative Web Business, Embedded Flash, Framework & Solution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문의: 엑스프라임 02-2026-3007)
웹사이트: http://www.xprime.co.kr
연락처
엑스프라임
장철혁 이사
02-2026-3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