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고속 시리얼 인터커넥트 분석을 위한 원박스 솔루션 발표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10-04-08 13:43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는 ‘애질런트 E5071C ENA 네트워크 분석기’를 위한 TDR(TIME DOMAIN REFLECTOMETER)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옵션을 발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소프트웨어는 넓은 동적 범위와 다양한 보정방법을 제공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정전기 방전을 보호하는 견고한 구조와 유연한 대역 업그레이드 경로를 갖추고 있다.

애질런트 E5071C ENA 네트워크 분석기는 동급 최고의 성능 및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20 GHz까지의 넓은 주파수 대역 및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부품 및 회로를 평가하는 제조 및 R&D 엔지니어들을 위한 솔루션이다.

TDR 옵션이 장착된 애질런트E5071C ENA 네트워크 분석기는 사용자들에게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작동경험을 제공하는 측정설정 마법사를 제공하며, 타임 도메인 측정과 주파수 도메인 및 모의 아이 다이어그램 측정이 가능하다.

애질런트 측은 “애질런트 E5071C와 TDR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결합은 고속 시리얼 인터커넥트 분석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원박스 솔루션이다” 라며, “효율적인 설계 및 검증을 필요로 하는 제조 및 R&D분야에서 활용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02-2004-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