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하얗고 보드라운 피부에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엘레강스 메이크업 유행”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4-08 14:49
서울--(뉴스와이어)--화사한 봄, 벚꽃놀이, 소개팅, 결혼식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로맨틱한 봄에 어울리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엘레강스 메이크업이 올봄에는 눈길을 끌고 있다.

엘레강스 메이크업에서는 하얗고 빛이 나는 보드라운 피부와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이다. 깨끗하고 하얀 귀족 피부를 위해서는 평소 철저한 화이트닝과 충분한 수분보충은 우아한 매력을 연출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조건이다.

기초 스킨케어 후, 메이크업 베이스나 BB크림을 전용 붓으로 얼굴 전체에 펴 발라주되 두껍거나 칙칙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발라준다. 리퀴드 컨실러로 기미나 점 등의 잡티를 톡톡 두드려 커버해주되 컨실러를 너무 많이 바를 경우 과다한 메이크업으로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으므로 평소 잡티 관리를 하는 것이 더욱 좋다.

보송보송하고 가벼운 피부 표현을 위해 팩트는 무겁지 않은 것으로 선택하고 피지 조절력이 좋은 제품을 사용한다. 팩트 사용 후 T존과 U존 부분에 강하지 않게 하이라이트를 해주어 입체감을 준다.

황색이나 베이지 색상의 아이섀도우를 쌍꺼풀 라인 위쪽부터 언더 1/2 지점까지 연결해서 발라준다. 펄감이 있는 화이트 섀도우를 쌍꺼풀 라인 안쪽에 발라 주고, 언더 부분에도 화이트 섀도를 발라 어려 보이게 연출한다.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을 채워 준다는 느낌으로 얇게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꼬리는 길게 빼지 않는다. 그리고 언더에도 점막 위에 얇게 발라주고 위 아이라인과 연결되지 않도록 그려 마무리 한다. 속눈썹을 뷰러로 꼼꼼하게 올려주고 언더 속눈썹도 아래쪽으로 컬링 해준다. 그 후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마무리해준다.

입술은 글로시하지 않은 누드 베이지 색상의 립스틱을 입술 라인 없이 발라주어 청순하고 우아한 입술로 연출하면 엘레강스 메이크업 대완성. 립메이크업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하면 립컨실러로 입술 색을 죽여준 후, 강렬한 레드 틴트로 입술 가운데 부분에 음영을 주고 글로시한 투명 립글로스로 볼륨감을 만들어주어도 좋다.

엘리샤코이 ‘아쿠아 화이트닝 푸딩크림’은 매끈하게 빛이 나는 우아한 피부를 만드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알부틴 성분으로 침착된 멜라닌을 환원시켜 칙칙한 피부 톤 및 기미 등 잡티를 없애주고, 색소침착, 잡티생성을 방지해 빛이 나는 귀족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청국장 특유의 점성 물질인 천연발효성분인 폴리글루타믹에씨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디톡스 효과로 손상되고 탁한 각질을 벗겨내어 매끄러운 탄력감을 부여한다.

하얗고 보드라운 피부와 여성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 엘레강스 메이크업에 지금 바로 도전해보자! (문의 : 엘리샤코이 1544-7414, elishacoymkt@naver.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