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4월 11일(일) 서울FC와 홈경기 개최

대구--(뉴스와이어)--대구FC는 오는 11일 오후 5시 30분 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과의 경기에서 3연승을 이어가고 상승 분위기를 타기 위해 9일 금요일 밤 동성로에서 대대적인 홍보를 실시하며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놓고 대구시민을 초대한다.

지난 부산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대구FC는 이날 경기에서 화끈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주말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3연승 승전보와 흥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

먼저 입장이벤트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장, 부모님과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에게는 빅토 마스코트 인형을 선물로 준다. 커플이 함께 축구를 관람할 시에는 여성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및 동반 1인은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당일 프로야구경기 입장권 소지자와 시축구연합회 소속 동호인(동호인증 지참)에게는 5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입장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맛있는 베니건스 브레드도 증정한다.

또한 식전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대구FC 마스코트의 댄싱 퍼포먼스가, 하프타임에는 연인을 위한 깜짝 이벤트 “사랑을 고백하세요!”와 대구시태권도협회 시범단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입장권 추첨을 통해 삼천리 자전거, 대명콘도 숙박권, 인터불고 숙박권 등 10여 종의 경품도 제공한다.

최근 2연승으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대구FC가 이번 홈경기에서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3연승에 도전한다. 이에 대구FC는 오는 9일(금) 저녁 6시 30분 동성로에 위치한 엑슨밀라노 앞 야외무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서울전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FC 마스코트 빅토와 Free Hug”, “빅토와 함께 춤을”, “축구공으로 재주부리기” 등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또한 대구FC 마스코트와 커플 사진을 찍으면 4월 11일 경기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이날 사진 중에서 포토제닉을 선정하여 경기 당일 대구FC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는 대구FC에서 준비한 무료 입장권을 비롯해 삼천리자전거, 대명콘도 숙박권, 인터불고 숙박권, 우방랜드 자유이용권, 신라밀레니엄파크 입장권을 비롯한 10여 종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대구FC는 앞으로도 홈경기에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펴나갈 계획이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체육진흥과
체육정책담당 김순희
053-803-38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