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KATA 카메라가방 신제품 발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KATA 한국대리점 세기피앤씨(대표이사 이봉훈)는 8일 오후 2시 충무로점 포토스쿨에서 카타 카메라 가방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최근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일컬어지는 ‘레드 닷 디자인상’을 수상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는 카타의 울트라 라이트 콜렉션중 하나인 Back Pack ‘Bumblebee Ultra Light’ 제품을 포함하여 3종류 콜렉션을 소개하였다.

콜렉션을 살펴보면 첫째 D-Light 콜렉션은 스타일리쉬하면서 기능적인 콜렉션으로 카메라 장비나, 일상적인 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도운 제품이다. 검정과 회색 제품으로 나뉜다.

둘째 Pro-Light 콜렉션은 전문적인 제품군으로 효율적인 휴대성, 저장공간, 작업솔루션을 섬세하게 뒷바침하며, 가볍지만 보호력이 뛰어난 제품군이다. 꼼꼼한 제작으로 전문사진작가와 비디오기사에게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검정색에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셋째 Ultra-Light 콜렉션은 기존의 뛰어난 기능에 만족을 못했다면 한번 다가서도될 프리미엄 제품이다. 새로운 제작기술, 소재, 디자인, 최고 핵심기술을 통합한 제품군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출시됨과 동시에 권위있는 레드 닷 디자인상을 수상하여 이미 최상위급 제품임을 입증한 상태다.

참고로 reddot design award는 권위적인 국제 디자인 경쟁을 주관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57개 국가의 1,600개 이상의 회사가 경쟁에 참여하여 총 4,252개의 제품이 참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