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유선상품 재판매 시행

- SK텔레콤, 재판매 방식으로 초고속인터넷, 시내전화, 인터넷전화 판매

- 다양한 결합상품 제공 통해 고객 편익 제고 기대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0-04-09 09:23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유·무선 결합상품에 대한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SK브로드밴드 유선상품을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재판매 방식으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를 위해 별정2호사업자(설비미보유 재판매)로 등록하고, SK브로드밴드도 방통위 도매 약관신고를 완료하는 등 절차를 완료했다.

기존 위탁판매의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이 SK브로드밴드와 위탁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유선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재판매는 SK텔레콤이 직접 SK브로드밴드와 재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유선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4월9일부터 판매되며, 재판매 대상 상품은 초고속인터넷, 시내전화, 인터넷전화이다.

SK텔레콤은 “경쟁사 유·무선 합병 이후 경쟁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SK브로드밴드 유선상품 재판매를 시행한다”며, “다양한 결합상품 등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궁극적으로 소비자 편익을 제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1팀
오동준 매니저
02-6100-38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