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펭귄과 수달 소리체험존 공개

부산--(뉴스와이어)--펭귄과 수달은 어떤 울음소리를 낼까?

부산아쿠아리움은 9일, 펭귄과 수달 ‘소리체험존’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펭귄 알, 새끼 모양의 센서에 손을 대면 펭귄과 수달의 실제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리체험존’은 평소 수조 밖에서 눈으로 볼 수 밖에 없었던 관람객들에게 더 생생한 해양생물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보고, 들을 수 있는 이 체험존은 관람객들에게 해양에 대한 탐구심과 호기심을 더욱 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펭귄소리 체험존’에서는 부산아쿠아리움에서 털갈이를 한 펭귄들의 실제 털도 함께 전시돼 눈길을 끈다. 봄을 맞아 털갈이가 아직도 진행되고 있는 부산아쿠아리움 자카스펭귄들의 생생하고 보드라운 깃털 수백개를 가까이서 확인할 수 있다. 특별히 학생 단체 고객 관람 시에는 펭귄 털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촉각 체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펭귄과 수달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리 체험존은 부산아쿠아리움 지하2층 펭귄수조와 수달수조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