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오 국민권익위원장 오늘 울산 방문

울산--(뉴스와이어)--이재오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이 12일 울산을 방문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오전 11시30분 울주군 청량면 소재 화물자동차 공동차고지 조성사업 예정지를 방문하여 고충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김명기 울산광역시 화물자동차 운송사업협회 이사장은 울산시 화물자동차 운송사업협회가 추진코자하는 화물자동차 공동차고지 조성지역이 개발제한구역 관리계획 수립시 미반영됨에 따라 현재 사업추진이 곤란하다는 고충과 함께 조속한 시일 내 개발제한구역 관리계획(변경)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해 달라는 건의를 했으며,

이 위원장은 울산광역시와 국토해양부 등 관계관과 협의하여 가급적 건의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면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 이날 오후2시에는 울산시청 대강당에서 울산시 산하 5급 이상 간부공무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 위원장은 ‘세계속의 한국-반부패·청렴이 국가경쟁력“이라는 주제로 반부패·청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간부공무원의 솔선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1시간 30분 동안 특강을 실시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총무과
052-229-24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