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IPv6 포럼에서 IPv6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부문 선구자상 수상

- 별도의 프로세스 과정 없이 솔루션 구축이 가능한 혁신적인 IPv6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으로 인정 받아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업체인 블루코트 코리아(지사장 전수홍, www.bluecoat.co.kr)는 블루코트가 IPv6 포럼에서 2010 IPv6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부문에서 선구자상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블루코트의 IPv6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IPv4와 IPv6환경 모두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콘텐츠를 안전하게 유연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업이 추가 프로세스 없이도 쉽게 IPv6를 구축할 수 있게 한다.

라티프 라디드(Latif Ladid) IPv6 포럼 회장은 “다양하게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IPv6로의 전환을 꾀하고 있다. 블루코트는 기업들이 기업이 별도의 프로세스 없이IPv4에서IPv6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한다”며 “Ipv6 도입 프로세스를 간소화한 혁신적인 블루코트 솔루션은 시장의 새로운 요구를 효과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블루코트 IPv6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이용자들은 IPv4와IPv6 환경 모두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데이터의 복구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물론, 기업의 IT정책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블루코트의 칭리(Qing Li) 수석 연구원은 “선구자상 수상은 블루코트가 시장에서 요구하는 IPv6의 구축, IPv4에서 IPv6로의 전환 등을 효과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블루코트의 IPv6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기업, 공공기관, 통신사업자들에게 IT 효율성 향상과 비용 절감이라는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라고 설명했다.

블루코트

세계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의 선도 업체인 블루코트는 정보 보안 및 최적화의 필수 요소인 모니터링, 가속, 보안에 기반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 인프라를 사용자, 장소, 네트워크에 제약 없이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는 기업이 네트워크에 대한 투자 보장, 신속한 결정,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지사(02-6000-7050)로 연락하거나 웹 사이트 www.bluecoat.co.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uecoat.co.kr

연락처

블루코트 코리아
최광순 부장
070-7123-6100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팀장, 신대철
02-6250-98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