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 MMORPG 세븐소울즈, 대망의 공개 서비스 돌입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0-04-12 11:08
서울--(뉴스와이어)--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과 씨알스페이스(대표 이태균)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성인용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가 금일 오전 8시, 대망의 공개 서비스에 돌입했다.

<세븐소울즈>는 선정성과 폭력성을 추구한 기존의 성인게임들과는 달리 순수하게 게임성으로 승부한다는 전략으로, 지난 12월과 2월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성인 취향의 컨텐츠를 검증 받으며, 올 상반기 숨은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아 왔다.

특히 아이템 조합과 분해가 가능한 큐브시스템과 게임 중간중간 잭팟시스템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운 요소 등이 기존 온라인게임들과 차별돼 많은 성인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이 결과 지난 30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사전공개테스트에는 총 10만 여명이 참여해 4시간에 육박하는 평균 플레이 타임과 70% 이상의 높은 재접속률을 보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자아낸 바 있다.

<세븐소울즈> 개발을 선두 지휘한 씨알스페이스 오용환 부사장은 “지난 12월 첫 공개 이후 4개월여 짧은 시간이었지만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로 바로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항상 유저의 소리에 귀를 귀울여 유저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HN 서현승 퍼블리싱게임사업 그룹장은 “2010년 한게임의 첫 서비스작인 <세븐소울즈>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리며, <세븐소울즈>가 올해 최고 인기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공동 퍼블리셔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세븐소울즈>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참여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만드는 모든 유저에게 특수 영웅의 패 아이템을 지급하는 ‘잭팟의 법칙’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매 5레벨씩 상승할 때마다 공격력 및 속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복권 및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이템 무한 강화의 법칙’ 이벤트를 5월 6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35레벨과 4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12명을 추첨, 그래픽 카드와 노트북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길드 구성원들의 레벨에 따라 상위 길드를 선정, 후원금을 제공하는 ‘분노의 법칙’ 이벤트도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성인용 MMORPG <세븐소울즈>의 공개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7souls.hangam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조정숙
031-784-12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