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회 인터비즈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 개최

2010-04-12 14:5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 이하 진흥원) 등 9개 기관이 공동주관하고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제 8차 비즈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이하 인터비즈포럼)이 오는 7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간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본 투자포럼은 국내 제약산업 및 바이오기술 분야에서 국내 최대 기술거래 장(場)으로 우수기술의 이전, 공동연구 및 투자 파트너쉽을 형성하여 실용화와 상업화를 촉진하는 것이 목적이며, 2009년 광주과기원과 연세대가 국내 굴지의 제약사 과 2건의 기술이전 및 기업인수합병(M&A)가 성공한 바 있어 대학 및 벤처기업의 기초기술력이 상용화에 이르는 중요한 단초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포럼은 위기극복을 슬로건 “Overcoming the Limitations Thru Partnering”으로 내걸고 있으며, 올해도 100여개 국내 유수 기업, 대학, 벤처, 연구기관 등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김법완 원장은 “국내 제약산업, 바이오산업의 도약을 위해 분산된 산학연 역량을 총집결할 필요가 있으며, 이번 제 8회 인터비즈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이 솔루션을 얻을 수 장(場)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 있는 기업, 대학, 연구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개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보건산업의 육성 발전과 보건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을 전문적·체계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hidi.or.kr

연락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전략기획팀
감은진
02-2194-7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