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관리비 제로’ 사업설명회에 사람들 ‘북적’
- 포인트를 통한 아파트 관리비 정산시스템, ‘비제로’ 사업설명회 개최
온라인 모바일 포인트 자동화 솔루션 개발 업체 제로빌(대표 김대연, www.bzero.kr) 은 4월 12일(월) 오후3시부터 5시까지 KTX 광명역 대회의실에서 ‘비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관리비 제로(통칭:비제로)’ 서비스는 아파트 입주민이 아파트 인근 상가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마다 일정금액을 포인트로 적립시키고 이를 아파트 관리비로 매월 자동 지급하는 포인트 자동화 솔루션이다.
사업 설명회는 비제로의 지역 대리점 유치를 위한 성격으로 지역별 영업망을 확보할 수 있는 예비 대리점주들이 대거 참여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업설명회는 40여명의 예비 대리점주들이 참여하며 비제로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비제로 사업설명회를 참가하기 위해 제주도에서 올라왔다는 한 참가자는 “소비자가 비제로서비스 가맹 상점을 이용하여 적립한 포인트로 아파트 관리비를 정산한다는 발상이 획기적이다”며, “제주도는 지역주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이 많은 만큼, 찾아오는 관광객이 이용한 포인트 역시 비제로 가맹 아파트 관리비를 정산할 수 있다니 높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사업설명회를 참가한 소감을 밝혔다.
관계자의 설명에 의하면 비제로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100% 소비자에게 돌아간다. 기존 통신사나 카드사의 포인트 제도가 소비자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포인트 정산에 일정액의 수수료를 떼고 있는 반면, 제로빌은 이와 같은 불합리함을 원칙적으로 없앴다는 점이 획기적이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주변 지역 상권과 연계하기 때문에 포인트 적립의 접근성 면에서 용이하다고 할 수 있다. 대형 마트나 쇼핑몰 등에서만 가능했던 포인트 적립이 우리 동네 슈퍼마켓, 미용실, 치킨 배달점에서도 가능하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더욱이 포인트를 통한 관리비 정산 내역은 고지서를 통해서 소비자가 직접 확인 가능하다. 포인트 100% 환급뿐만 아니라 지역 상권의 활성화까지 지원한다는 점에서 제로빌의 등장은 동네 중소상인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문의:제로빌(02-2269-4990)
제로빌 개요
(주)제로빌은 국내 최초 포인트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 및 운영(www.bzero.kr)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입니다.제로빌은 웹개발 및 모바일 솔루션의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 및 선보이며 디지털 라이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bzero.kr
연락처
제로빌 홍보팀
이호택 실장
02-2269-4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