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친화상품 전문쇼핑몰 ‘아이해피몰’ 오픈

부산--(뉴스와이어)--최근 웰빙 바람과 고령화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건강용품과 식품, 고령친화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문쇼핑몰이 오픈한다.

고령친화산업체 전문지원기관인 부산테크노파크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는 국내 관련 산업시장 활성화 및 고령친화산업체 제품 판로개척에 기여하기 위해 생활건강용품·식품, 고령친화상품 전문 쇼핑몰인 ‘아이해피몰(www.ihappymall.co.kr)’을 4월 13일(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쇼핑몰인 아이해피몰은 신뢰할 수 있는 공공기관에서 직접 운영하는 건강용품·식품·고령친화상품 전문몰로, 우선 국내기업 31개사와 약 350여종의 우수 제품으로 오픈한 이후 참여사와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차별화된 상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아이해피몰을 운영하는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의 정보은 센터장은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인 만큼 품질과 시장성이 충분히 검증된 우수제품만 선별하여 제공함으로써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국내 우수제품들을 홍보하는데 적극 이바지 하겠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하였다.

한편, 아이해피몰은 정식 오픈을 맞아 신규가입고객과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신규가입시 로봇청소기, 전기밥솥, CJ푸드빌 식사권, 할인쿠폰 등을 지급받을 수 있는 푸짐한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되며, 첫 구매고객에게는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하여 상품구매시 큰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홍삼기획전, 풋케어 특별전, 봄맞이 침구모음전, 부모님을 위한 효도상품전, 아이해피몰 독점상품전까지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로 국내 우수제품 판매를 촉진할 예정이다.

그리고 지역 복지시설과 고령친화산업체 연계하여 복지시설에서 필요한 물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장터 쇼핑몰 배너를 개설하여 구매알선·판매대행을 실시하는 등 영세한 고령친화산업체의 판로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05년 7월 지식경제부와 부산시에 의해 설립된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는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부산시의 협조를 받아 지역 5개 구청에 ‘고령친화용품 전시·서비스관(시니어하우스)’을 구축하고 홍보대사 어르신을 고용하여 지역 우수제품에 대한 전시체험과 사용성평가, 판매대행 등을 실시하는 등 국내 관련 산업 활성화와 사회적일자리 창출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국내 중소기업들이 제품 판로개척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번에 오픈하는 ‘아이해피몰’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센터의 판매지원으로 고령친화산업체에 활력을 주는 모범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고령화대책과
051-888-67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