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멤버십 회원 500만 돌파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운영하고 있는 미샤는 멤버십 회원이 지난 3월 말 집계 기준으로 500만을 돌파, 이를 기념하고자 구매 고객에게 100%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미샤화장품은 고객 중심의 ‘소통’을 최일선으로 삼으며 성장해 온 브랜드답게, 초심을 잃지 않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더 나은 발전 방향을 모색해 나가고 있다. 온,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확대하고 멤버십 혜택 및 각종 서비스를 개선하는 등 고객 만족 제고에 힘쓰고 있다.
그 중, 미샤의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은 지난 2000년 1월 여성 포털로 오픈한 이후 커뮤니케이션 장으로서 지금의 ‘고객 중심 미샤’를 있게 한 견인차 역할을 해나가고 있다. 정보 제공 및 이벤트 진행, ‘토크하우스’와 같은 친목 게시판을 활성화시키며 미샤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의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실제, 지금까지 고객이 직접 올린 글과 이미지만 해도 100만 개가 넘을 정도.
‘제품 및 서비스 운영 제안’ 게시판에 오르는 의견을 제품이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도입하고 있다. 그 외 뷰티넷 VIP고객을 위한 ‘거침없는 서대표’ 게시판을 운영하며 미샤 서영필 대표 이사와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창구 또한 마련해두었다.
또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 중 ‘그리팅데이’라는 초청 행사 또한 눈에 띈다. 이는 고객들간 친목 도모 및 직원들과의 대화의 장으로서 미샤화장품만의 특별한 행사로 자리잡았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월, 5회째를 맞은 그리팅데이는 1박 2일에 걸쳐 용평 돔경기장에서 약 7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처럼 미샤는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에서 나누는 의견을 제품 및 마케팅에 적극 반영한 결과 지금의 500만 회원을 확보하며, 명실상부 프로슈머 마케팅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미샤는 이번 멤버십 500만 돌파를 기념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100% 선물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퓨어소스 시트마스크 10종 중 1개’를 증정한다. 또, △미샤 M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구매시 ‘미샤 블록 라텍스 퍼프’를, △미샤 금설 기윤 에센스 구매시에는 ‘미사 초보양 금설 마사지 스크럽 또는 마스크 중 1개’를 선물한다. 또,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라인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UV 선 프로텍터’를 함께 제공한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멤버십 500만 돌파 기념으로 이제껏 미샤에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뷰티넷과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할 수 있는 방법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성실하게 구현하는 기업으로 지속 발전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