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어린이 행사 활발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14일(수)~25일(일)까지 ‘자이언츠 어린이 야구교실’ 회원을 모집한다.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해 기획된 ‘자이언츠 어린이 야구교실/야구캠프’는 롯데홈쇼핑과 롯데리아, 롯데자이언츠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초등학교 2~6학년(만8~12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든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자이언츠 유니폼과 야구모자, 자이언츠 사인볼을 증정한다.

서울 노원 공릉 야구장과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실시되는 ‘자이언츠 어린이 야구교실’은 총 240명을 선발해 5, 6, 10월에 3회로 나뉘어 운영된다. 4주간에 걸쳐 주 1회씩 총 4회 진행되며 서울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저녁 5시까지 부산은 매주 월요일 같은 시간에 운영된다.

7월과 8월 열리는 ‘어린이 야구캠프’는 김해 상동 야구장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60명을 선발해 무료 야구강습과 재활용품 리폼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어린이 야구교실은 열린의사회 후원으로 참가자 총 400명중 200명을 저소득층 자녀로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5일(일)까지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25일(일) 열리는 ‘롯데환경미술대회’ 참가자도 모집한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롯데백화점 환경미술대회’는 롯데홈쇼핑이 공동주최하고 환경부, 국가보훈처, 환경재단, 한국미술협회, 열린의사회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전쟁 발발 60주년을 맞아 ‘환경과 평화’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은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최고상인 환경상(1명)에는 환경부장관상과 함께 300만원의 장학금, 평화상(1명)에는 국가보훈처장상과 장학금 300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특별상(1명), 최우수상(2명) 에게는 각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총 2,000여명에게 표창장과 장학금이 주어진다.

18일(일)까지 롯데아 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000원이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김종영팀장은 “5월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적은 금액으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참가자 모집은 통상 4월 중순을 전후로 시작하며 모집기한, 프로그램 일정, 사은품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