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 테마 별 유럽여행 추천코스 다양하게 제시

서울--(뉴스와이어)--유레일그룹 한국홍보사무소는 유럽 기차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테마 별 추천코스 등이 담긴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www.EurailTravel.com/kr)를 4월 13일 오픈, 이를 기념해 국내시장에서 인기 높은 유레일 패스의 여러 종류를 상품으로 내걸고 ‘행복티켓, 유럽 기차여행의 행운을 잡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는 탐험, 혹은 모험(Adventure)과 문화(Culture) 카테고리로 크게 구분, 이들 두 카테고리에 6개씩의 테마 별 코스 등 총 12개의 여행 루트를 소개하며 일정에 포함된 도시들의 자세한 정보는 물론 해당 루트에 적합한 유레일 패스의 종류, 해당 패스로 현지에서 어떠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의 정보도 안내하고 있다.

유레일그룹은 지난해 5월 창립 50주년 기념으로 북미시장과 호주 등 영어권 시장을 겨냥해 유레일트래블닷컴 영문 홈페이지를 오픈했으나, 이번 한글 홈페이지 개설로 아시아에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한국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유럽 기차여행 정보와 함께 각 도시별 하이라이트를 통해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의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모험, 혹은 탐험(Adventure) 카테고리에 소개된 테마 여행코스는 유럽의 대표 관광명소(파리에서 아테테까지 7개국 30일 여정), 환상적인 요들을 따라서(프랑크푸르트가 출발점이자 도착점인 3개국 14일 간의 여정), 백야(白夜)의 땅을 찾아서(오슬로에서 코펜하겐까지 3개국 14일 여정), 출발- 동유럽 여행! (베를린에서 부쿠레슈티까지 5개국 15일 여정), 유럽 해안여행(니스에서 포르투갈의 파루까지 3개국 14일 여정), 유럽 맥주여행(암스테르담에서 뮌헨까지 베네룩스 등 6개국 20일 여정) 등 6가지 여행 루트가 있으며, 이들 일정에 맞는 유레일 패스의 종류와 해당 지역의 박물관 및 명소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또한 문화(Culture) 카테고리에서는 유명한 예술가와 그 작품에 관련된 장소를 연결한 당신의 명작 그리기(암스테르담에서 파리까지 3개국 9일 여정), 운하와 크루아쌍(파리에서 브뤼셀까지 베네룩스 등 4개국 10일 여정), 축제를 따라서(로마에서 바르셀로나까지 3개국 12일 여정),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여행(코펜하겐에서 헬싱키까지 3개국 10일 여정), 동유럽 예술여행(바르샤바에서 부다페스트까지 5개국 14일 여정), 와인 & 고품격 맛 여행(리스본에서 뮌헨까지 5개국 15일 여정) 등 6가지 여행 루트와 도시정보, 현지의 유명 식당과 함께 이들 일정에 맞는 유레일 패스의 종류를 제시하고 있다.

이처럼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 홈페이지는 유레일 패스로 여행할 수 있는 유럽 내 25개 국가를 총 12개의 테마 별 여행 루트로 크게 나눠 추천함으로써 최근 들어 증가하고 있는 개별여행객이 손쉽게 기차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각자 여행 가능한 기간과 가고 싶은 지역에 따라 하나의 테마 코스를 전부 따라가거나, 혹은 일부를 따라 여행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한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복티켓, 유럽 기차여행의 행운을 잡아라!’ 온라인 이벤트는 유레일트래블닷컴 홈페이지 팝업 창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 질문에 답변을 작성하면 된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레일트래블닷컴 한글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유레일 그룹은 여행객의 어떠한 여행 일정에도 적합하게 스케줄을 짤 수 있는 맞춤 열차 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레일 그룹은 30개 철도회사와 선박회사, 그리고 보너스 파트너로 이루어져 있으며, 국내 총판매대리점인 ACP레일(www.acprail.com),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 STA 트래블(www.statravel.com) 을 통하거나, 이들 공인 총대리점과 판매계약을 맺은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하면 된다.

유레일 개요
유레일 그룹 G.I.E는 유럽을 제외한 전 세계 지정 대리점을 통해 유레일 패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레일 상품(유레일패스, 유레일 셀렉트패스, 지역별패스와 국가별 패스)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특정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용도의 열차 패스입니다. 유레일패스는 유효기간별로 15일, 21일, 1개월, 2개월, 3개월의 종류가 있으며,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기간 내에 여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패스 소지자는 여러 호텔이나 버스, 선박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유레일 패스는 사용자의 연령대 및 인원에 따라 성인용, 유스, 세이버 등 세 가지가 있으며 여행일정과 구간에 따라 플렉시 패스, 셀렉트 패스, 지역별 패스, 국가별 패스로 크게 구분됩니다. 네덜란드 위트레히트에 본사를 둔 유레일 그룹 (www.eurail.com)은 2001년도에 설립된 회사로, 1959년부터 유레일 관련 상품을 제공하던 유레일 커뮤니티의 전신이며, 철도와 선박을 운행하는 기업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교통 수단으로 여행을 하실 때 특별 가격과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EurailTravel.com/kr

웹사이트: http://www.eurail.com

연락처

유레일 한국홍보사무소 맥스컴
02-553-46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